자동차/Genesis G80 RG3

제네시스 로드트립 - 남해 편 (GENESIS Road trip - Namhae)

GODPYOMAN 2021. 12. 30. 21:30

올해 8월, 여름 휴가때 경남 남해군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여행지로도 유명한 이곳 남해를 여름 여행지로 골랐던 배경에는 좀 더 특이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아래의 영상을 보시고 오겠습니다.

 

 

 

 

물론, 영상미를 극대화 하기에 많은 편집이 들어갔을 것이란 생각도 있었습니다만, 그런것 차치하고서라도 장면장면 촬영된 위치-스팟만 보더라도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다 판단되었기에 '다녀와보자'라고 결심, 카메라 들고 여행길을 나섰습니다.

 

G80

 

완주에서 남해까지는 편도로 약 두시간 반 정도 소요되는거리로, 새벽에 여섯시에 출발해 막힘없는 도로에서 HDA의 도움을 받아 쾌적하게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패키지 2, HDA2 옵션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생각만큼 고속도로 탈 일이 없고, 그러다보니 제 운용환경에서는 HDA1 만 있어도 충분했기 때문입니다.)

 

 

@아난티_남해

 

 

곧장 아난티 남해로 달려왔습니다. 영상에서 나온 '덕월리 방파제' 가 아난티 남해 골프장 안쪽에 위치했기 때문입니다.

 

 

 

 

@덕월리방파제

 

 

@덕월리방파제

 

 

@덕월리방파제

 

 

딱 영상에서 보던 그 배경이었습니다. 볕도 잘 들어왔던 덕에 사진도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남해

 

 

@남해

 

 

그리고 강진교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드론 띄워 촬영 시작했습니다.

 

 

@남해_강진교

 

 

@남해 강진교

 

 

영상에 나온곳 하나하나 다 따라다녀보진 못했지만 대략적인 스팟은 다 돌아봤단 생각입니다. 중간중간 맛집이나 카페도 방문하다보니 시간이 생각했던것보다 훌쩍 가더군요, 게다가 아무래도 교통량도 슬슬 늘어나는게 보여 이쯤 마무리 해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아난티_남해

 

 

다음에는 꼭 혼자말고 누군가와 같이오고 싶다라는 생각 들었던 곳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