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 등산

도전! 다이어트 식단 - 그리팅 (Greating) by 현대그린푸드

GODPYOMAN 2022. 6. 25. 22:12

 다이어트! 체중 감량(체지방 감소)에는 사실 식단이 8할 이상을 차지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닐겁니다. 물론 운동도 병행이 되야함이 맞지만 식단을 제대로 하지 않고 운동만 한다면 그것은 그냥... 건강 개선만 될 뿐 원하는 체중 감량이란 결과를 얻어가기엔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다이어트에 있어서 식단의 중요성은 매우 높습니다. 주변에서 도와주는 사람이 많아 건강하고 잘 짜여진 식단을 매일같이 접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현대 직장인들에게있어 꼼꼼하게 식단을 준비한다는 것은 꿈만같은 일이지요. 잘 짜여진 케어프로그램을 누군가에게 위탁하는 것이 차라리 효율적입니다.

 

 필자 같은 경우는 주중에 기숙사에 살고 있어 아무래도 정크푸드 & 패스트푸드에 노출되는 빈도수가 남들보다 많았습니다. 또 요즘엔 왜이리 배달 서비스도 좋은지요... 이 때문에 체중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고 (최대 90kg) 위기를 느껴 다이어트에 돌입 - 운동은 유산소 위주로, 식단은 '우리집 건강주치의' 인 그리팅 챌린지 프로그램을 이용했습니다. 

 

어느 한적한 금요일 오후, 회사로 택배가 하나 도착합니다.

 

개봉!

 

 

그리팅 챌린지 식단의 경우 냉동식품으로 주문일로부터 익일에, 스치로폴 박스에 꼼꼼하게 테이핑되어 배송됩니다.

 

 

 

 

챌린지 식단에는 각 소비자 기호에 맞게, 뷰티핏(저칼로리) / 프로틴업(단백) / 베지라이프(비건) / 하이팻(저탄고지) / 마이챌린지 (커스터마이즈), 총 다섯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저탄고지 식단과 고단백 식단을 번갈아 주문하고 있습니다.

 

 

소불고기 반미샌드

 

 

간식으로 먹을 샌드위치도 사봤습니다.

 

 

롯데 더하다

 

 

이벤트 중인지 음료도 보내주더군요

 

 

얼음팩

 

 

냉동포장에 활용되는 얼음입니다. 현대그린푸드는 ESG경영 준수를 통해 지속가능한 지구환경조성에 기여하고있습니다.

 

 

밍디...

 

 

"대리님, 또 시켰어요?" 하며 사진찍는데 직원이 와서 구경합니다. 자기도 블로그에 출연시켜달라며 "실루엣만 봐도 이쁠 것 같죠?" 라는 말을 사진 밑에 꼭 쓰라더군요...

 

 

 

 

여섯 팩을 주문했습니다. 주중에 맛있게 먹고 열심히 운동하면 됩니다. (이번 주문에는 제가 좋아하는 맛 위주로만...)

 

 

 

 

실제 조리예입니다.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는 냉동식품입니다.

 

 

 

 

그리팅 몰에 가입하면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언급해드린 챌린지 식단 뿐 아닌 각양각생의 밀키트, 베이커리, 간식등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잘 정리된 식품 정보를 통해 좀 더 집중적인 영양 관리가 가능합니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많이 이용해주세요

 

**본 포스팅은 내돈내산 포스팅으로 철저하게 앞광고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