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6/19 3

인바디 측정 결과 공유 - 1차, 2차

다이어트야 뭐 항상 해왔었습니다. 주말 등산이 메인이었고 주중에는 퇴근 후 런닝을 해왔습니다만 체계적이지 않은 관리로 인해 큰 변화는 없어왔습니다. 그러니까, 감량을 하고 유지어터를 했어야했는데 그냥 쭉 유지어터였던 셈이죠 (오히려 찌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5월 넘어와서 정말 이번이 체중감량의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 마음을 고쳐잡습니다. 좀 더 체계적으로! 제대로 접근하자는 의미로 회사 근처 보건소에서 인바디를 측정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했습니다. 그 이전까지의 기록은... 1) 연애 때 : 90kg (자가측정 - 2월 경?) 2) 실연 직후 : 87.5kg (자가측정 - 5월 초) 3) 1차 측정 : 86.5kg (완주군보건소 - 5월 18일) 4) 2차 측정 : 83.8kg (완주군보건소 ..

제네시스 로드트립 - 전주 한옥마을 편 (GENESIS Road trip - Hanok Village)

숙면을 취하지 못하고 새벽에 깼습니다. 다시 잠들지 못한채 누워서 폰만 만지작 거리는 모습이 너무 무의미하다고 느껴져 아침 산책을 나섰습니다. 멀리가진 못하고 한옥마을에, 산보 아닌 드라이브를 짧게 다녀왔습니다. 주말 한옥마을은 차량통제라 평소 주말이라면 못들어갑니다만 새벽에는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오전 7시 부터 통제) 그러나 생각보다 아침 한옥마을에 사람이 많아서 놀랬습니다. 산책을 많이 도시더군요 그래도 새벽에 나오면 피해를 주지도 받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제가 조금 피곤할 뿐이죠 짧은 드라이브였습니다만 재밌었습니다. 고생한 G80에게 밥도 한 가득 주는 것으로 드라이브를 마무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별미 - 부안 소우 (소바)

날씨가 오락가락 하던 지난 창립기념일 (6월 15일) 점심 약속이 생겨 부안엘 다녀왔습니다. 어떤 메뉴로 할 지 잠깐 고민하던 차, 깔끔한 것이 좋겠다는 요청과 함께 추천 받은 '부안 소우',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소바집' 이라고 하면 간단히 끼니 때울 수 있게 시장통에 위치해있는 이미지 입니다만 '소우'는 좀 특이하게 '고마제'라는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나중에 얘기를 들어보니 원래는 읍내에 위치했었는데 이 곳으로 이사를 오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전북 부안군 동진면 고마제로 143 1층 소우 이 곳이 유명한 이유는 호수공원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 메뉴판을 안찍었군요, 배가 고프니 정신이 없었나봅니다. 간단하게 먹자며(?) 소바 정식 두 개를..

일상기록 2022.06.19